하쿠나마타타

npupdatec.exe 오류 해결하기! 본문

Haku - PC관련정보

npupdatec.exe 오류 해결하기!

혁닝구 2018. 9. 18. 22:22


PC를 사용하시다 보면 알수없는 오류가 발생하곤 합니다. 그럴 때마다 어떤 프로그램에서 오류가 발생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npUpdateC.exe도 그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pUpdateC.exe 오류가 PC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인지 걱정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시스템 부분에 큰 피해를 입혀 나타나는 오류는 아닙니다. npUpdateC.exe 오류는 nProtect Online Security에 관련된 오류라고 합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는 INCA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보안프로그램으로 은행 또는 금융기관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다 보면 설치가 되어지곤 합니다.



npUpdateC.exe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해야하는 분이라면 삭제 후, 재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 들어가신 다음 'nProtect Online Security' 항목을 찾아 삭제를 해주시면 오류 창이 나타나지 않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C를 사용하시다가 npUpdateC.exe 오류가 나타나신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여, 오류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Haku - PC관련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wsactivebridge 란 무엇인가?  (0) 2018.09.19
win speedup 2018 이란 무엇인가?  (0) 2018.09.15
FARO LS 란 무엇인가?  (0) 2018.09.12
XTorEngine 이란 무엇인가?  (0) 2018.09.08
markany epsbroker 란 무엇인가?  (0) 2018.09.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