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나마타타

네이버 만화뷰어 설치 및 수동설치 방법! 본문

Haku - 생활정보

네이버 만화뷰어 설치 및 수동설치 방법!

혁닝구 2018. 6. 29. 12:01


네이버 만화뷰어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만화 또는 웹툰을 뷰어로 통해 편하게 볼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PC로 만화로 즐겨보시는 분들에게 유용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화뷰어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네이버 N스토어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검색 포털 창에 '네이버 N스토어'를 검색한 뒤, '만화'부분을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네이버 N스토어는 네이버 제공 디지털 콘텐츠 마켓으로 일반도서, 만화, 장르소설, 영화, 방송 컨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 본인이 보고 싶은 만화를 선택한 후, 대여 부분(무료 또는 쿠키)을 선택하면 만화뷰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만화 뷰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 도중 오류가 발생하거나, 설치가 제대로 되지않아 오류가 나타났을 때는 수동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수동 설치는 아래를 통해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 가장 최신 버전의 공지사항을 들어가신 뒤, 본문을 보시면 '윈도우용 수동 설치하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시면 수동으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만화뷰어 설치 및 수동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만화를 보시는 분들 중 PC로 만화뷰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여,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Comments